부산교육청, 민원 응대 역량 강화 웹드라마 제작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1 11월 2023

(부산=연합뉴스) 신정훈 기자 = 부산교육청은 민원 응대 교육 내실화와 현장 활용성 제고를 위해 민원 응대 역량 강화 웹드라마를 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부산교육청은 실제 민원 사례를 토대로 웹드라마를 제작하면 민원 응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공감대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지난 6월 에피소드 공모에 나섰다.

시민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를 통해 '팩스민원 응대',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공공시설 이용' 등 4개 에피소드를 선정하고 웹드라마 제작을 마쳤다.

시교육청은 1일 오전 11시부터 유튜브 채널 '부산 교육 TV'를 통해 웹드라마를 공개한다.

또 학생·교직원·시민의 드라마 시청을 독려하기 위해 에피소드별로 패러디한 영화·드라마 작품명 맞추기 이벤트도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4일까지 '국민 생각함(epeople.go.kr)'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부산시교육청, 민원 응대 관련 웹드라마 제작

[부산시교육청]

sjh

관련기사
  • 부산시·교육청, 어린이보호구역 850여곳 안전 강화 논의
  • 내년부터 부산과학체험관·부산수학문화관 관람료 무료
  • 부산교육청, 2024학년도 공·사립 중등교사 530명 선발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