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통일체험 하세요'…통일미래센터 주말 개방행사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2 04월 2024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통일부 국립통일교육원 한반도통일미래센터(경기도 연천군 전곡읍)는 오는 27일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개방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북한인권 영화 '비욘드 유토피아' 상영, 통일 상징물 만들기, 가상현실을 통한 통일미래 체험, 통일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북한의 실상을 이해하고 통일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개방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개방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반도통일미래센터 웹사이트에(https://unifuture.unikorea.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방행사는 2014년 11월 한반도통일미래센터 개관 이래 처음이며 이달부터 매월 1회 열린다. 학생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많은 국민에게 통일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반도통일미래센터는 주로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통일체험연수 기관으로 2014년 개관했다.

한반도통일미래센터 개방행사 포스터 이미지

[통일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tree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