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원주시, 2024 디지털헬스케어 채용박람회 10일 개최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원주=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2024 디지털헬스케어 채용박람회가 오는 10일 강원 원주시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독수리광장에서 열린다.
교육부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가 주최하고 대한의용생체공학회, 강원지역혁신플랫폼 디지털헬스케어사업단이 주관한다.
일자리 정보 교류를 통해 디지털헬스케어 산업 구직자 진로 설계, 지역 정주 혁신 인재 취업 지원 및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마련한 박람회다.
디지털헬스케어 기업과 관련한 40개 기업, 도내 14개 대학 소속 대학원생 및 구직 희망자 1천여명이 참가한다.
기업 채용관, 직무상담관, 기업홍보관, 부대행사관 등 모두 4개 부스를 운영해 취업 준비부터 채용까지 다양한 원스톱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8일 "기업은 인재 채용을 통해 인력난 갈증을 해소하고, 학생이나 구직 희망자들은 취업 역량을 강화해 디지털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lee
- '동주도시' 원주·충주시,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협력 나서
- "정무라인 보완해야"…국힘 원주시 당정협, 소통의 부재 도마에
- 강원교육청, 지자체와 함께 교육발전특구 2차 공모 선정 '총력'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