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 싱가포르항공-신한카드 손잡고 파격적 마일리지 제공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0 11월 2023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싱가포르항공은 신한카드와 손을 잡고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열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22일까지 3주간 성수동 메가박스 4층 메타그라운드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문자들에게 미디어 아트를 접목해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느낌이 들도록 했다.

신규 가입자에게 1만5천 마일을 주는 행사를 벌여온 양쪽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1만5천 마일을 추가로 주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를 부여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혜원 상무는 "싱가포르항공뿐만 아니라 싱가포르를 경유하지 않고도 28개에 달하는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의 성수동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사진/성연재 기자]

polpori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