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채용전환형 인턴 30명 공개채용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0 04월 2024

한국조폐공사

[한국조폐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한국조폐공사는 올해 신입직원(채용전환형 인턴) 3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분야별 모집 인원은 일반사무·기술분야 14명(경영관리 8명, 해외영업·협력 3명, 행정기술 3명), ICT분야 7명, R&D(디자인)분야 2명, 사회형평(장애) 사무분야 3명, 고졸 기술분야 4명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3일 오후 2시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채용 전형은 서류합격자 발표, 필기 및 실기 전형, 면접 순이다.

전 과정은 블라인드 및 공정 채용을 기반으로 진행되며, 성별, 학력, 연령 등에 제한이 없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7월 4일 발표 예정으로, 합격자는 본사 및 각 본부가 위치한 대전, 경북 경산, 충남 부여, 서울 등지에 배치될 예정이다.

이들은 3개월간의 인턴 과정을 거친 후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자세한 채용 규모 및 일정, 임용 근로조건, 전형 방법 등은 공사 홈페이지(www.komsco.com)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olee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