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제4회 벌룬 페스티벌'…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6 04월 2024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스타필드는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통해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대형 캐릭터 풍선으로 가득 찬 쇼핑 공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제4회 벌룬 페스티벌'…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스타필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올해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월25일∼5월6일)을 시작으로 고양점(5월8일∼21일), 안성점(5월23일∼6월6일) 순으로 진행된다.

2021년 시작한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메이플스토리'와 '캐치! 티니핑' 등 화제성 높은 IP(지식 재산)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대표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 콘셉트로 기획해 아이들부터 부모, 반려견까지 온 가족이 즐길만한 콘텐츠로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대형 풍선뿐만 아니라 미니게임과 컬러링, 레고존, 팝업스토어 등도 준비했다.

내달 6일 하남점, 18일 고양점, 26일 안성점에서는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의 대표 크리에이터 테드, 밍모, 홀릿과의 팬밋업이 열린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를 그대로 옮긴 듯한 포토존과 팝업스토어,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릴스 챌린지, 어린이날 이벤트도 선보인다.

스타필드의 브레드이발소 팝업스토어

[스타필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noanoa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