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용산 본점에 MSI 국내 첫 오프라인 쇼룸 오픈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3 05월 2024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전자랜드는 글로벌 IT기업 엠에스아이코리아(MSI)와 협업해 국내 첫 오프라인 단독 쇼룸을 용산 본점에 오는 4일 정식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 MSI 국내 첫 오프라인 쇼룸 오픈

[전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MSI 쇼룸은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 3층 IT존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

50㎡(15평) 규모의 쇼룸에서는 노트북과 PC·그래픽카드·메인보드·모니터 등 MSI가 국내에 유통하는 전 품목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MSI 노트북 신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MSI 쇼룸에 전시된 노트북을 촬영해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MSI는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탄탄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 이번 쇼룸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용산 본점 3층에는 MSI 쇼룸뿐만 아니라 조립PC, VR(가상현실) 게임기기 등 다채로운 IT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noanoa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