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임영웅 효과'에 어버이날 선물로 정관장 인기"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6 05월 2024

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행사

[KGC인삼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KGC인삼공사는 가수 임영웅 굿즈를 주는 가정의 달 행사에서 20∼40대 고객의 구매 실적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행사 기간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일까지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20∼40대 고객은 작년 동기 대비 14% 늘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에서도 20∼40대 구매 고객이 작년 대비 65% 증가했다. 20∼40대뿐 아니라 50∼60대 구매 고객도 작년보다 27% 증가했다고 KGC인삼공사는 설명했다.

KGC인삼공사는 행사 기간 정관장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 카드를 증정하고 있어 20∼40대 고객이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등으로 정관장을 선택했다고 보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어버이날이 다가올수록 임영웅 팬인 부모님을 위한 자녀들 선물 수요가 늘고 있다"며 "행사를 시작한 지 8일 만에 정관장 멤버십 신규 가입자가 2만 명을 넘었고, 임영웅 광고 영상은 1천만뷰를 돌파하는 등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sun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