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일주일간 한 브랜드만'…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오픈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7 10월 2023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마켓은 매월 일주일간 1개 브랜드사와 함께 하는 '메가브랜드위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단 하루 진행했던 기존의 월간 '슈퍼브랜드데이'를 확대한 것이다. 행사 기간을 일주일로 늘리고 고객 혜택도 강화했다.

기존 행사와 가장 차별화한 혜택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하는 '메가 타임특가' 때 다른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30% 중복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행사의 첫 파트너는 CJ제일제당이다.

특가 상품은 매일 1종씩 공개되는데 17일은 비비고 만두, 18일은 해찬들 장류를 판매한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7일 오후 8시부터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K-스트릿푸드 한상대첩'을 주제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 상품을 구매한 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2 등의 경품도 준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메가브랜드위크'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lucho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