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28일 잡페스티벌 개최…"청년들 사회 도약 계기 되길"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3 05월 2024

(창원=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경남대학교는 오는 28일 본교 창조관 일원에서 '2024년 경남 청년 도약을 위한 진로·취업 잡페스티벌'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학생과 지역 청년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관한다.

행사에서는 올해 공기업 채용 트렌드와 취업 전략을 주제로 한 특강과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멘토 특강, SK오션플랜트·포스코·창원한마음병원 등 기업 채용설명회가 열린다.

창조관 1층 로비에서는 LG전자, 현대로템, 효성중공업, SK오션플랜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신흥글로벌, 종근당 등 기업체가 부스를 마련해 현직 임직원이 참여하는 직무 상담과 취업 전략 등 멘토링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미지컨설팅관과 이벤트관을 운영하는 등 취업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박태현 경남대 인재개발처장은 "이번 행사로 경남지역 청년들이 사회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대학교 잡페스티벌 행사 포스터

[경남대학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jh23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