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명탐정 코난' 30주년 기념 상품 선판매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7 05월 2024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11번가는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상품을 선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품은 아크릴 마그넷 9종과 족자봉이다.

11번가는 이들 상품을 오는 7월 국내 팝업 매장 행사에 앞서 이날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선보인다.

지난달 출시된 아크릴 스탠드와 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인 베스트 상품 10여종도 함께 판매한다.

30주년 기념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이미지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11번가는 설명했다.

명탐정 코난은 지난 30년간 만화,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등 다양한 형태로 나와 두꺼운 팬층을 형성했다. 지난해 국내 개봉한 극장판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몰이했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명탐정 코난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콘텐츠로 중장년층부터 젊은 키덜트족(어린이 감성을 추구하는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대 고객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ucho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