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 서울서 투어 스타트…"희로애락 담은 세트리스트"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가수 임영웅이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포문을 연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밝혔다.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은 희로애락을 담은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석권한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 무대도 공개할 것"이라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투어는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를 콘셉트로 삼았다. 임영웅은 화려하고 규모 있는 무대와 영상, 밴드 세션, 안무 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특히 팬들이 공연 입장 전에도 지루하지 않도록 페이스 페인팅,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엽서 보내기, 임영웅 등신대와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임영웅은 27∼29일과 다음 달 3∼5일 KSPO돔에서 콘서트를 연다.
다음 달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12월 8∼1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tsl
- 국감서도 논란된 임영웅 콘서트 암표…사기 거래 횡행
- 임영웅, 서울·대구 이어 부산 공연도 전석 매진
- "임영웅 공연 등 암표 신고 4천건…콘진원 신고센터 조치는 0건"
- [가요소식] 임영웅 '놀라운 토요일' 단독 게스트
- [가요소식] 임영웅, 가왕전 상금 소아암 환아 위해 기부
- '역시 임영웅'…신곡 '두 오어 다이' 음원 차트 정상(종합)
- 임영웅, 오늘 직접 작사 신곡 '두 오어 다이' 발표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