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션 "안전이 최우선"…거제사업장서 새 경영방침 선포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2 10월 2023

한화오션, HSE 경영방침 선포식 개최

(서울=연합뉴스) 12일 거제사업장에서 진행된 '한화오션 안전·보건·환경(HSE) 경영방침 선포식'에서 권혁웅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 정상헌 지회장(왼쪽 여섯 번째)과 외국인 근로자들을 포함한 직원들이 안전 최우선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2023.10.12 [한화오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한화오션[042660]은 12일 거제사업장에서 '안전·보건·환경'(이하 HSE)을 경영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HSE 경영방침'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에는 권혁웅 한화오션 대표와 정상헌 노조 지회장, 외국인 근로자 등이 참석했다.

한화오션은 개정된 경영방침을 계기로 안전 최우선 중심 문화를 조성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모든 구성원이 위험요인을 지속 제거하고, 경영진은 필요한 모든 자원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경영을 펼치고 글로벌 해양·에너지 리더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할 방침이라고 한화오션은 전했다.

한화오션은 "새로 개정한 HSE 경영방침을 철저히 준수해 중대재해 제로와 환경 규범 100% 준수 등을 이뤄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gogo213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