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소식] 내년 장애인 복지 일자리 사업 기관에 지체장애인협회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8 11월 2023

당진시·지체장애인협회, 장애인 복지 일자리 사업 위탁 협약

[당진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당진=연합뉴스) 충남 당진시는 내년 장애인 복지 일자리 사업 수행기관으로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당진시지회를 선정, 업무위탁 협약을 했다고 8일 밝혔다.

시지회는 내년 장애인 복지 일자리 배치기관 모집, 참여자 선발, 직무 배치, 복무 관리, 급여 지급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당진시 내년 관련 예산은 2억700만원으로, 올해보다 40%가량 늘어났다.

당진시, 100세 어르신 3명에게 장수 기원 지팡이 전달

당진시, 100세 어르신 3명에게 장수 기원 지팡이 전달

[당진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당진=연합뉴스) 충남 당진시는 제27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올해 100세를 맞은 어르신 3명에게 장수 기원 지팡이(청려장)와 대통령 서한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전날 대호지면·신평면·고대면에 거주하는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축하 인사와 함께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당진의용소방대 청사 1층에 안전체험관 개관

(당진=연합뉴스) 충남 당진시 당진의용소방대 청사 1층에 8일 안전체험관이 문을 열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충남도와 당진시가 1억원을 투입해 꾸민 안전체험관에서는 소화기 사용법과 심폐소생술 등 일상에서 필요한 소방안전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