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덕-대상, 김치의 날 맞아 '김치 감동나눔 캠페인' 진행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3 11월 2023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왼쪽)와 박은영 대상 전무

[서경덕 교수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성도현 기자 =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김치의 날'(11월 22일)을 기념하고 김치의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대상과 함께 '김치 감동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 교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김치를 꼭 선물하고 싶은 감동 사연을 누리꾼을 대상으로 신청받아 김치를 무료로 배달해 주는 캠페인"이라며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음식인 김치의 소중함을 누리꾼이 한 번 더 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계정 내 관련 게시글에 김치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은 종가 김장 김치(10kg)를 받는다. 서경덕 교수와 임정배 대상 대표는 일부 장소를 직접 방문해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서 교수와 대상은 그간 뉴욕타임스에 김치 전면 광고, 뉴욕 타임스퀘어에 김치 영상 광고 등을 함께 진행하면서 김치를 세계에 알려왔다.

raphael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