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지극정성 온기나눔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6 04월 2024

2024 삼척시 지극정성 온기나눔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

[삼척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삼척=연합뉴스) 배연호 기자 = 2024 삼척시 지극정성 온기나눔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이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지극정성 온기나눔 자원봉사 릴레이는 정부의 온기나눔 캠페인에 지극정성을 접목한 삼척형 자원봉사 문화조성 캠페인이다.

지극정성은 '지구 살리고(GO), 자원봉사에 적극 참여하GO, 온정 나누GO, 서로서로 성원하GO'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자원봉사 릴레이는 70여개 단체 1천여명의 자원봉사자가 28일까지 13일간 펼치는 집수리, 이·미용 등 다양한 봉사활동이다.

2024 삼척시 지극정성 온기나눔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

[삼척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출발식은 자원봉사 릴레이 활동 영상 상영, 릴레이 기 전달, 결의문 낭독, 지극정성 온기나눔 실천 선언식,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거리 캠페인 등으로 진행했다.

정영옥 자원봉사센터장은 "자발적인 참여와 나눔 실천이 행복한 삼척형 자원봉사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며 "시민 모두가 따뜻한 나눔 문화 조성에 적극적으로 동행해 달라"고 말했다.

byh

관련기사
  • 삼척시 자원봉사센터 워크숍…대한민국 나눔 특별시 도약 다짐
  • 삼척시 사회복지대회 개최…자원봉사자 등 600여명 참가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