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고향사랑기부자에 무료·할인 혜택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9 04월 2024

곡성군, 프리패스 제작

[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곡성=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전남 곡성군은 지난해 고향사랑 기부에 동참한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할인 혜택을 부여한다고 29일 밝혔다.

군은 고향사랑 기부자 1천817명에게 5월 1~31일 사용할 수 있는 '곡성사랑 프리패스'를 우편 발송한다.

프리패스증을 지참하면 5월 한 달간 곡성군 내 30개 제휴업체에서 5~10% 할인 또는 무료 서비스를 받는다.

대표적으로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 축제장 무료입장권 2매를 받고, 축제장 진입 전용 통로를 이용하는 등 '스마트 패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곡성읍·오곡면·옥과면의 식당 10곳, 카페 17곳, 숙박업소 2곳 등에서 무료·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민간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곡성군 관계자는 "장미꽃이 만발한 5월 한 달간 곡성에서 프리패스를 준비했다"며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ch80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