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소식] 산인면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 준공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2 05월 2024

산인면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 준공식

[경남 함안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함안=연합뉴스) 경남 함안군은 2일 산인면 다목적 활력 공원에서 '산인면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 준공식을 했다.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으로 추진된 이 사업은 면 소재지 특성에 맞는 기초생활 기반 시설을 확충하는 것이 목적이다.

총 40억원이 투입된 이 사업으로 문화동아리마당과 늘푸른주차장 등이 조성됐고, 안전지킴이 시스템 등도 구축됐다.

함안보건소, 여성농업인 건강검진·사후관리 협약

여성농업인 특수건강검진 결과상담 및 사후관리를 위한 업무협약

[경남 함안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함안=연합뉴스) 경남 함안군보건소는 2일 보건소 소회의실에서 경상국립대학교, 함안군농업기술센터와 '여성농업인 특수건강검진 결과상담 및 사후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건소는 이번 협약으로 유관기관간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여성농업인 특수건강검진자 결과 상담 등 여성농업인 건강증진과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서 함안군은 농림축산식품부 여성농업인 특수건강검진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2022년부터 농작업 질환 관련 예방과 건강복지 증진을 위해 지역 여성농업인을 대상으로 특수건강검진을 실시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