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문화재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울주문화재단은 노사 상생을 바탕으로 한 재단의 지속 성장과 건강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한 비전 선언문을 선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비전 선언은 재단이 군민에게 사랑받고 문화예술 전문기관으로 발전하기 위한 비전을 다짐하며 확산해 나가기 위해 진행됐다.
울주문화재단은 선언문에서 공정하게 일하는 건강한 사회적 가치 실현, 가족친화적 조직문화 조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상호 신뢰 관계의 구축 등 상생의 노사 관계를 위한 비전을 제시하며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춘근 울주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노사 간 주요 현안 협의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며 "아울러 상호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 협력의 노사 문화 정착을 통해 일하고 싶은 울주문화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ng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안동남경찰서 [연합뉴스 자료사진] (천안=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고급 외제 렌터카를 빌린 뒤 이를 팔아넘긴 30대가 검찰에 구속 상태로 넘겨졌다. 천안동남경찰서는 사기 혐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