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참가…"친환경제품 사용 확산"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1 10월 2023

SKC,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부스

[SKC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SKC[011790]는 국내 최대 환경분야 전시회 '2023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 참가해 환경표지제품에 대한 인식 개선과 친환경 소비 확산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 SKC는 국내 최초 게임형 분리배출 정보 플랫폼 '마이 그린 플레이스'를 선보인다.

마이 그린 플레이스는 플라스틱 등의 용기를 사용한 제품의 바코드를 찍으면 PET, PE 등 소재에 대한 설명과 분리배출 방법 등을 알려준다.

SKC는 애플리케이션 체험 공간을 마련했으며, 전시장 내 환경표지 인증제품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를 획득한 관람객 3천명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환경표지제도는 생산부터 소비에 이르는 과정에서 에너지와 자원 소비를 줄이고 오염물질 발생을 최소화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제도다.

SKC는 "국내 최대 규모 ESG 친환경대전 참가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제품 사용을 더욱 널리 확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rice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