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마트시티기구, 아부다비에 지역사무소 개소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0 05월 2024

세계스마트시티기구, 아부다비에 사무소 개소

지난 8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세계스마트시티기구 지역사무소 개소식이 열렸다. [세계스마트시티기구 제공]

(서울=연합뉴스) 강성철 기자 = 세계스마트시티기구(WeGO·위고)는 지난 8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지방자치단체교통부(DMT) 본부에서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위고는 아부다비에 설치된 지역사무소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도시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박정숙 위고 사무총장은 "아부다비 지역사무소는 서울 본부와 협력해 위고의 사명과 가치를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수행하고 확장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달 7~9일 아부다비에서 '변화하는 투자 환경 적응: 글로벌 경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잠재력 활용'을 주제로 열린 '2024 연례투자회의'에 참석한 위고는 원탁회의, 스마트시티 협력 업무협약, 회원 가입 서약식 등을 진행했다.

wakaru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