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일본레코드협회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0 11월 2023

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일본 골드 디스크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고 소속사 플레디스가 10일 밝혔다.

세븐틴의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은 지난 10월 기준 누적 출하량 75만장을 넘기며 일본레코드협회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일본레코드협회는 누적 출하량 10만장 이상에 '골드', 25만장 이상에 '플래티넘', 50만장 이상에 '더블 플래티넘', 75만장 이상에 '트리플 플래티넘', 100만장 이상에 '밀리언' 인증을 주고 있다.

세븐틴은 앞서 일본 첫 미니 음반 '드림'(DREAM)과 미니 10집 'FML'로 각각 '밀리언' 인증을 받았다.

이번에 새로 인증받은 '세븐틴스 헤븐'은 발매 첫 주 판매량 500만장(한터차트 기준)을 넘어서며 K팝 신기록을 세웠다.

최근 공개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는 2위로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도 얻고 있다.

acui721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