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라이즈, 라이언·춘식과 '라라즈' 결성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2 04월 2024

라이즈, 라이언·춘식과 프로젝트 그룹 '라라즈'(RR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라이즈·라이언·춘식 '라라즈' = 그룹 라이즈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춘식(라춘듀오)과 손잡고 프로젝트 그룹 '라라즈'(RRR)를 결성했다고 SM엔터테인먼트가 22일 밝혔다.

라라즈는 그간 '라춘댄스'로 화제를 모은 라춘듀오의 K팝 협업 프로젝트의 하나로 진행된다.

그룹명 라라즈는 '라이언, 라이징, 라이즈'의 줄임말이다. 라이즈와 라춘듀오가 만나 서로를 응원하며 각자 꿈을 이루고자 성장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라라즈는 6월 첫 미니음반을 내놓는 라이즈의 활동에 맞춰 다채로운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보이넥스트도어, 발매 첫 주 53만장 판매고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두 번째 미니음반 '하우?'(HOW?)가 발매 후 일주일간 53만1천911장(한터차트 기준) 팔렸다고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는 전작 44만9천218장보다 약 20% 증가한 수치다.

'하우?'는 발매 직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고, 5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찍었다. 타이틀곡 '어스, 윈드 & 파이어'(Earth, Wind & Fire)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천만건을 기록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첫 월드투어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몬스타엑스 아이엠, 첫 솔로 월드투어 =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다음 달 25∼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고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밝혔다.

아이엠은 서울을 비롯해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독일 쾰른·베를린, 미국 보스턴·뉴욕·시카고·버클리·로스앤젤레스·휴스턴·댈러스, 캐나다 토론토·밴쿠버, 대만 타이베이, 일본 도쿄, 태국 방콕, 마카오 등 총 10개국을 찾는다.

tsl

관련기사
  • 라이즈, 신곡 '임파서블'…"도전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줄 것"
  • 환타 새 모델에 보이그룹 '라이즈'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