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엑소 찬열, 싱글 '그래도 돼' 20일 발매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6 10월 2023

찬열 싱글 '그래도 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 엑소 찬열, 싱글 '그래도 돼' 발매 = 그룹 엑소의 찬열이 싱글 '그래도 돼'(Good Enough)를 발매한다고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신곡 '그래도 돼'는 찬열이 2021년 발표한 '투모로우'(Tomorrow)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찬열이 직접 작사했으며, 꿈을 가지고 살아가며 마주할 수 있는 불안감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신곡은 오는 20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엔하이픈 로고 트레일러

[빌리프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엔하이픈 11월 미니 5집 발매 = 그룹 엔하이픈이 내달 새 미니 음반으로 돌아온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16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11월 17일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를 발매한다.

이번 미니 음반 예약 판매는 이날 오전부터 가능하다.

하이라이트

[어라운드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하이라이트, 신곡 '기브 유 마이 올' 발매 = 그룹 하이라이트가 16일 데뷔 14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싱글 '기브 유 마이 올'(Give You My All)을 발매한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기브 유 마이 올'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올해 첫 완전체 신곡으로, 흥겨운 분위기와 유쾌하고 파워풀한 비트가 특징이다.

이석훈 '무제'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석훈 미니 4집 '무제' 발매 = 가수 이석훈이 16일 네 번째 미니 음반 '무제'(無題)를 발매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무제'는 사랑의 시작과 끝을 아우르는 메시지 구성으로 다양한 감정을 풀어냈다.

타이틀곡 '향기'는 이석훈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빈티지한 음향이 만난 클래식한 곡이다.

조광일 '회고록'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쇼미 10' 우승자 조광일 신곡 = 래퍼 조광일이 16일 디지털 싱글 '회고록'을 발매한다고 CJ ENM이 밝혔다.

'회고록'은 2020년 발매된 정규 음반 '암순응'의 타이틀곡 '회상록'의 뒤를 잇는 곡으로, 조광일의 회고와 자아 성찰을 담아냈다.

조광일은 2021년 방송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에서 우승했다.

acui721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