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박보검·수지가 '원더랜드'를 선택한 똑같은 이유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9 05월 2024

https://youtu.be/SQhLPwbQh94

(서울=연합뉴스) 송영인 PD = "감독님은 설명할 수 없는 감정들을 정말 잘 끌어내 주시는 것 같다."

영화 '원더랜드'로 돌아오는 배우 수지가 연출을 맡은 김태용 감독과 함께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9일 서울 CGV용산에서 영화 '원더랜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는데요, 이 자리에는 배우 탕웨이와 수지, 박보검, 최우식, 김태용 감독이 함께했습니다.

'원더랜드'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의 작품으로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태용 감독의 신작인데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수지는 작품을 선택한 이유가 김태용 감독 때문이기도 했다며 "감독님이 젊은이들의 감정을 잘 모르겠다며 항상 제 의견을 물어보시고 조언을 구하셨다. 소통이 정말 잘 됐다"는 말로 감독과의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박보검도 '원더랜드'를 선택한 이유로 김태용 감독을 꼽았는데요, 제작발표회 주요 발언, 통통컬처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 영상 촬영: 이동욱 / 영상 편집: 변아영

syipd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