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류준열, 거듭된 사생활 질문에 숨길 수 없는 표정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0 05월 2024

https://youtu.be/ssa4WgelcB0?si=C_npXgEI_1qNAlix

(서울=연합뉴스) 송영인 PD = 환승연애 의혹 이후 첫 공식 석상에 나선 배우 류준열이 거듭된 사생활 질문에 불편한 표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류준열은 10일 오전 서울시 중구 앰배서더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The 8 Show)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했는데요,

공식석상에 나서면서 사생활 이슈에 대한 부담이 없었는지 소회를 밝혔습니다.

"그 당시에 제 의지와는 관계없이 올라오는 글에 일일이 답변드리기보다는 침묵하고 비판을 감당하는 게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저 스스로 돌아보는 계기가 됐고 데뷔 이래로 참 고민이 많은 시기였다."(류준열)

류준열은 답변 끝에 "오늘은 작품에 대한 얘기로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말했지만, 바람과 달리 사생활과 관련된 질문은 거듭됐습니다.

한 매체 기자는 '작품의 홍보 시기와 겹쳐 이슈가 있었는데 주연 배우로서 적절한 대처였다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류준열은 질문을 듣는 동안 불편한 표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류준열의 주요 발언, 통통컬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영상 촬영: 이동욱 / 영상 편집: 변아영

syipd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