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르세라핌 영어 신곡에 방시혁 등 참여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3 10월 2023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트랙 프리뷰

[쏘스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 르세라핌 영어 싱글에 방시혁 참여 = 그룹 르세라핌의 영어 신곡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에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가 함께했다.

23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와 프로듀서팀 '13'은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 작업에서 호흡을 맞췄다.

'퍼펙트 나이트' 작사에는 르세라핌 멤버 허윤진이 참여했다. 신곡은 오는 27일 오후 1시 발매된다.

트와이스 팬미팅

[JYP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트와이스 데뷔 8주년 팬미팅 성료 =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8주년 기념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트와이스는 지난 21일 총 2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팬미팅 원스 어게인'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트와이스는 '치어 업'(CHEER UP) 등 다수 대표곡을 선보였고 핑클의 '영원한 사랑' 등을 커버한 무대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팬 여러분 덕분에 20주년, 30주년 공연을 꿈꾸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3 경찰의 날 힐링콘서트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경찰의 날 콘서트' 개최 =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서울강서경찰서가 공동 주최한 '강서구민과 함께하는 경찰의 날 힐링콘서트'가 개최됐다.

지난 20일 경찰의 날을 기념해 열린 힐링콘서트는 추가열 한국음악저작권협회장과 김원태 강서경찰서장, 최동철 강서구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콘서트에서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크라잉넛, 가수 임한별과 신예영, 트로트 가수 이세은 등이 공연을 펼쳤다.

acui721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