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인 이승윤, 원주 만두축제 홍보 나서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5 10월 2023

(원주=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인 이승윤 씨가 제1회 원주만두축제 홍보에 나섰다.

원주 만두축제 사전 홍보 영상

[원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25일 원주시에 따르면 오는 28∼29일 만두축제 기간 이승윤 씨가 중앙동 전통시장과 문화의 거리에서 원주 만두 홍보 콘텐츠를 촬영하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승윤이다'를 통해 널리 알릴 계획이다.

앞서 이승윤 씨가 출연한 만두축제 사전 홍보영상은 조회수 13만회를 넘어서는 등 축제 홍보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만두축제 사전 홍보영상은 원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원츄원주에서 볼 수 있다.

이번 만두축제에는 만두 30개 빨리 먹기와 빨리 빚기 등 이색 참가대회도 열려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축제 첫날인 28일에는 10월의 마지막 밤을 상징하는 가수 이용, 원주시 홍보대사 조명섭, 미스트롯 2 소유미가 출연해 축제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이어 29일에는 가수 박상민·윤수현·문희옥, 서민영의 무대가 이어져 축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jlee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