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연말 콘서트…"KSPO돔 360도 원형 무대서 열창"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7 10월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

[에스케이재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가수 성시경이 12월 29∼31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를 연다고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이 27일 밝혔다.

성시경은 지난해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공연을 펼쳤지만, 올해는 좌석 기준 1만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K팝의 성지' KSPO돔으로 그 규모를 확대했다.

에스케이재원은 "성시경은 감동적인 무대뿐만이 아니라 관객을 위한 섬세한 배려가 녹아 있는 공연을 보여줄 것"이라며 "360도 원형 무대를 마련해 열창의 순간을 보다 더욱 생생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는 가요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 잡았다. 매번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성시경은 최근 나얼과 호흡을 맞춘 새 싱글 '잠시라도 우리'를 내놔 '발라드 불황'에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먹방'으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tsl

관련기사
  • 성시경·나얼이 풀어낸 가을감성…발라드 불황 깨나
  • 성시경·나얼 듀엣 성사…'잠시라도 우리' 19일 발표
  • 유재석·성시경 이어 신동엽까지…예능 무게중심 TV서 유튜브로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