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20일 신곡 '체인지드 맨'…"날라리던 내가 달라진 이야기"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3 11월 2023

가수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가수 박진영이 오는 20일 1980년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신곡 '체인지드 맨'(Changed Man)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체인지드 맨'은 박진영이 지난해 11월 '그루브 백'(Groove Back) 이후 약 1년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그가 가장 좋아한다는 1980년대 감성을 담은 신스팝 장르로, '원조 댄싱 퀸' 김완선과 협업한다.

박진영은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서 갈색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1980년대 스타일링과 포즈를 재현했다.

박진영은 지난 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 신곡에 대해 "예전에 날라리였던 내가 달라졌다는 이야기"라며 "행동은 달라졌는데 속은 아직 하면 안 되는 생각을 계속하고 있어 찔리는 내용"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박진영은 다음 달 30∼31일 단독 콘서트 '에이티스 나이트'(80's Night)도 연다.

tsl

관련기사
  • 방시혁 "BTS, '형 믿고 한 번 더 가보겠다'며 재계약"
  • '경력 평균 38년' 전설의 디바들…"골든걸스로 신인상 노려보겠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