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랜드 스파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슈퍼 지적재산(IP)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데못죽)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수면 파자마, 스웨트셔츠, 한정판 반소매 티셔츠, 담요 등으로 구성됐다.
[팔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팔도는 '뿌요소다' 특유의 소다맛을 구현한 '뿌요소다 젤리'를 선보였다. 젤리 겉면에 '사우어 파우더'를 뿌려 새콤한 맛을 살렸다.
[굿베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는 '홍삼담은 천마앰플'을 선보였다. 국내산 천마추출농축액과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앰플병에 담아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레고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레고그룹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레고 눈 덮인 산장' 세트를 출시했다. 매년 연말 겨울 오두막을 테마로 출시되는 '레고 윈터 빌리지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할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할리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 등 신규 메뉴 2종과 겨울철 대표 메뉴 '우리 고구마 라떼'로 구성됐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픽사베이 때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이다. 사실상 한여름 복장으로 집을 나서는 시민들도 대폭 늘었다. 질병관리청 등 관계당국 또한 폭염에 의한 온열질환을 주의해야 한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