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서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 10주년 단독 팝업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5 11월 2023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의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테디 텐'(Teddy Ten) 캠페인 단독 팝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막스마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안 그리피스가 2013년 탄생시킨 테디베어 코트는 출시 이래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프리미엄 클래식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매장에서는 흰색 스파클링 테디 코트 등 새롭게 디자인된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은 전 세계 10개 도시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공개되는데 한국에서는 막스마라 청담직영점과 에비뉴엘 잠실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6∼29일 인천점에서 막스마라 시즌 팝업 매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 새로운 트렌드를 가장 먼저 선보여 고객에게 차별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