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관광 1위 도시 부산…광역시 중 관광명소 가장 많아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9 11월 2023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불꽃쇼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4일 오후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린 제18회 부산불꽃축제에서 화려한 불꽃이 가을 밤바다를 수놓고 있다. 올해 불꽃축제는 2030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며 1부 'DREAM, 꿈이 이루어지는 무대', 2부 '모두의 꿈이 모이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2023.11.4 handbrother

(부산=연합뉴스) 오수희 기자 = 부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야간관광자원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선'에 광역시 중 가장 많은 8곳이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밤밤곡곡은 올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개발한 야간관광 브랜드 이미지로, 전국 야간관광자원을 발굴하고 홍보·마케팅하고 있다.

시는 부산 야간관광자원 8곳은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 즐길 거리가 함께하는 곳이라고 전했다.

광복로 빛 축제와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광안리 드론 라이트 쇼, 다대포 낙조 분수, 달빛 갈맷길 걷기,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가 야간 관광명소에 이름을 올렸다.

부산 불꽃축제, 서면 빛 축제와 전포 카페거리 투어, 해운대 빛 축제 등도 야간 관광지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osh9981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