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2023 페스티벌광명' 21~22 개최…헤이즈·부활 등 공연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8 10월 2023

(광명=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 광명시는 오는 21~22 광명시민체육관 일대에서 '2023 페스티벌 광명'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페스티벌 광명은 '빛(BEAT) 나는 광명'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광명시민들이 음악을 통해 일상에서 평화를 즐기는 축제로 기획됐다.

헤이즈, 김필, 부활, 딕펑스 등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들의 공연이 대거 마련돼 시민들의 관심이 높다.

시가 무대 바로 앞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1열 직관존'을 이용할 시민 400명을 모집했는데 이틀 만에 740여명이 신청해 조기 마감됐다.

감성 래퍼 MJ써니사이드를 비롯해 달콤하고 청량한 보이스로 사랑받는 경서, 실력파 인디 싱어송라이터 시와 등도 무대에 오른다.

축제장에는 가수들의 공연 외에도 캠프닉(캠핑+피크닉)과 힐링 요법 등을 체험하고 각종 먹을거리를 즐기며 노래하고 춤추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된다.

자세한 축제 내용은 '페스티벌 광명' 공식 홈페이지(http://festivalg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 페스티벌 광명 포스터

[광명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hedgehog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