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테라젝아시아 "탈모 치료제 공동연구"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5 10월 2023

JW중외제약-테라젝아시아 "마이크로니들 탈모 치료제 공동연구"

(서울=연합뉴스) 진세호 JW중외제약 제제연구센터장(왼쪽)과 김경동 테라젝아시아 대표이사가 마이크로니들 탈모 치료제 공동연구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JW중외제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JW중외제약[001060]은 국내 마이크로니들 연구 기업 테라젝아시아와 마이크로니들 탈모 치료제 공동 연구 협약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JW중외제약 제제연구센터는 테라젝아시아의 플랫폼을 활용해 마이크로니들 탈모 치료제를 개발할 계획이다.

마이크로니들은 머리카락 지름의 3분의 1 수준의 미세한 바늘로, 피부에 붙이면 피부를 뚫고 들어가 녹으면서 약물을 주입해 이른바 '붙이는 주사'로도 불린다. 투약이 편하고 기존 주사제 대비 회복력이 빨라 최근 활발히 개발되고 있다.

진세호 JW중외제약 제제연구센터장은 "테라젝아시아의 마이크로니들 패치 기술을 기반으로 주사제를 대체할 수 있는 최적의 제형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hyun0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