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쌀쌀한 날씨에 겨울외투 할인…한우데이 반값할인 행사도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8 10월 2023

[롯데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쌀쌀해진 날씨에 두꺼운 외투와 거위털 이불 등을 선보인다.

내달 1일 '한우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내놓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도 참여한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9일까지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우터 페어'를 열고 가을·겨울 외투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내달 12일까지는 전국 매장에서 알레르망, 소프라움 등 인기 침구 브랜드의 거위털 이불을 50∼80% 할인한다.

본점에서는 31일까지 패션 편집숍 '엘리든'과 일본 디자이너 미하라 야스히로가 함께 준비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롯데마트 = 내달 1일까지 '한우데이'를 맞아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할인한다.

29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호주산 갈비를 40% 할인하고 제주산 갈치와 노르웨이 자반 고등어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남해안 생굴은 20%, 서해안 꽃게는 15% 각각 할인해주고 감말랭이와 감귤 등 제철 농산물도 다양하게 내놓는다.

▲ 티몬 = 내달 24일까지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금액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주신화월드 등 인기 숙소는 일별 특가로 선보인다.

▲ 쿠팡 = 원윳값 상승 등의 부담을 덜기 위해 분유와 영유아 간식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내달 5일까지 매일유업, 남양유업, 베베쿡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을 할인하며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을 해준다.

또 어린이 음료 세트 등을 구매하면 영유아 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eshiny

관련기사
  • [주말N쇼핑] 가을은 패션의 계절…유통가, 패션 할인 기획전
  • [주말N쇼핑] 가을옷 싸게 장만하세요…캠핑 먹거리도 할인
  • [주말N쇼핑] 야외활동의 계절…유통업계, 나들이족 겨냥 할인전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