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내달 15일까지 '반려동물용품' 기획전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9 10월 2023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마트는 내달 15일까지 전 매장에서 반려동물용품 기획전 '콜리올리 텅장위크'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마트, 내달 15일까지 '반려동물용품' 기획전

[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롯데마트는 반려동물 주인들이 합리적 가격에 반해 통장이 텅 빌 정도로 쇼핑하는 행사라는 의미로 '텅장위크'라는 이름을 붙였다.

상반기 행사는 6월 15∼28일이었고, 이번 하반기 행사는 이달 26일 시작해 3주간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반려동물 식품·용품 인기 브랜드 130여개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하림 밥이보약, 풀무원 아미오, 쉬바, 팬시피스트 등이 해당한다.

'건강백서' 브랜드 강아지 사료는 원 플러스 원(1+1)으로, 롯데마트 자체 펫 브랜드 '콜리올리' 상품과 사료, 간식은 특가로 판매한다.

윤정현 롯데마트 펫 팀장은 "앞으로도 인기 반려동물 상품 및 콜리올리 상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지속해 반려 가구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oanoa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