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소식] 특산물을 재료로 요리경연대회 개최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30 10월 2023

곡성 전국요리 경연대회 개최

[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곡성=연합뉴스) 전남 곡성군은 옥과면에서 '전국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곡성 로컬푸드! 어린이 입맛을 사로잡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14개 팀이 라이브 경연 방식으로 곡성의 대표 특산물 요리를 선보였다.

심사결과 금상은 '곡성꼬치만세' 팀의 닭·백세미·멜론 꼬치요리가 받는 등 총 6개 팀이 금·은·동상을 수상자로 뽑혔다.

이번 요리경연대회는 옥과 리문지구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의 마을축제와 연계해 열렸다.

곡성군, 지방소멸대응아이디어 공모

[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곡성군, 지방소멸 대응 아이디어 공모

(곡성=연합뉴스) 전남 곡성군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지방소멸 대응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일자리 창출, 청년인구 유입, 생활인구 확대 등 총 5개 부문 지방소멸 대응 대책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곡성군은 심사를 통해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총 5명을 선정해 포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청 누리집 공고·고시를 확인하거나, 기획실 법무규제팀(☎ 061-360-2542)에 문의하면 된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