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한우 소비 촉진 할인 행사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31 10월 2023

제주 한우 할인행사 홍보물

(제주=연합뉴스) 전국한우협회제주도지회는 원자재 가격 인상 및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한우고기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서귀포시에서는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과 서귀포시축협 흑한우명품관 및 신시가지점, 축산물플라자 서광점 및 성산점에서 실시한다.

제주시에서는 내달 3∼5일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과 제주축협 아라점 및 삼화점에서 각각 할인 행사가 열린다.

부위별 할인율은 구이용 10∼20%, 불고기용 및 국거리용 20%, 부산물(꼬리, 우족, 사골, 잡뼈) 50%이다.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과 제주시민복지타운에서는 무료 시식 행사를 하고,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에서는 숯불 정육식당도 운영한다.

육군 부대에 제주산 돼지고기 전달

[제주양돈농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양돈협회, 군부대에 돼지고기 나눔

(제주=연합뉴스) 제주양돈농협은 30일 제주에 있는 육군 1179부대 용호대대을 방문, '함께여서 건강 두배 행복 두배 제주도니 나눔'이라는 행사의 하나로 돼지고기 두 마리(160㎏)를 전달했다.

국방의무를 위해 고생하는 군 부대 장병들의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한 나눔 행사다.

부대장인 조정환 중령은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원해주신 조합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더욱 강인한 군인정신으로 군인 본연의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hc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