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예능 속 '대게라면' 집에서도 맛본다…이마트, 신제품 출시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3 11월 2023

[이마트24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마트는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3'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인 '대게라면'을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은 2021년 방영된 '어쩌다 사장 시즌1' 때부터 대표 메뉴로 인기를 끈 대게라면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특히 제조사인 팔도는 대게가 함유된 향미유를 새로 개발해 얼큰하고 깔끔한 해물 맛을 냈다.

스프는 후레이크와 분말, 향미유 등 3가지가 들어있다.

이마트는 최근 2년간 팔도 등 다양한 제조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라면 상품을 출시해오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팔도와 국내에서 가장 매운 라면을 콘셉트로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을 출시했고, '오뚜기 진짜 열쫄면',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등도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 바 있다.

올해 1월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의 비법 레시피를 담아 출시한 '빽라면'은 지난 달까지 230만봉이나 팔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덕에 올해 들어 지난 달까지 이마트의 봉지라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 늘어나는 등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애플리케이션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eshiny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