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서 열린 세계적 패션 브랜드 구찌‧디올 채용설명회 '성황'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3 11월 2023

세계적 패션 브랜드 구찌 채용설명회

[배재대학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연합뉴스) 정찬욱 기자 = 세계적 명품 브랜드인 구찌와 디올이 대전 배재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3일 배재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교내 스마트 배재관에서 연 구찌와 디올 채용설명회에 관련 학과 재학생과 지역 청년 등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 대학 의류패션학과, 호텔항공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경영학과 등 설명회 참가자들은 체크 포인트를 적거나 사진 촬영 등을 하며 취업에 큰 열의를 보였다.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이날 구찌와 디올의 인사 담당자를 초빙해 각 기업의 인재상과 직무소개, 채용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인사 담당자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모의 면접을 진행하기도 했다.

의류패션학과 1학년 한 학생은 "하이엔드(최고급) 패션업계 취업을 목표로 의류패션학과에 진학했는데 모의 면접까지 보고 나니 꿈에 한 발 더 다가간 것 같다"고 말했다.

배재대와 구찌는 2021년 취업 협약을 해 많은 졸업생이 상품관리 등 분야 취업에 성공했다.

김원겸 배재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장은 "구찌는 협약을 기반으로 채용을 계속해 추진할 예정이고, 디올도 역량 있는 학생을 채용하기 위해 설명회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jchu2000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