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상임고문단 간담회…'총선 참패' 수습 방안 논의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17 04월 2024

국민의힘은 논의 중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겸 당대표 권한대행이 15일 국회에서 4선 이상 중진 당선인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2024.4.15 [공동취재] xyz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은 17일 당 원로들과 만나 4·10 총선 참패에 따른 당 위기 수습 방안을 논의한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상임고문단과 간담회를 한다.

정의화 전 국회의장, 유흥수 전 의원 등 당 원로들로 구성된 상임고문단은 지도부에 주요 현안에 대한 여론과 의견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전날 당선인 총회를 열어 '새 지도부 선출 전당대회' 개최를 위해 실무형 비상대책위원회를 꾸리기로 의견을 모은 바 있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정오에는 여의도 한 식당에서 22대 국회 초선 당선인들과 오찬을 한다.

pc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