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총리, '현장 민심 청취' 대통령 당부에 내일 농산물시장 방문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24 10월 2023

국무회의 입장하는 윤석열 대통령

(서울=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 한덕수 국무총리가 25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2023.9.25 zjin

(서울=연합뉴스) 곽민서 기자 = 한덕수 국무총리는 오는 24일 서울 마포 농수산물시장을 찾아 현장 민심을 살필 예정이라고 23일 총리실이 밝혔다.

농수산물 시장 방문은 당초 예정된 일정이 아니었으나, 총리실은 이날 늦은 오후 추가 공지를 통해 한 총리의 현장 방문 예정을 전했다.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21일 사우디아라비아·카타르 4박6일 순방차 출국하기에 앞서 한 총리에게 "내각은 제대로 된 현장 민심 청취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윤 대통령은 "컴퓨터 화면을 쳐다보는 행정, 보고서로 밤새는 행정이 아니라 직급별로 현장에 달려가 어려운 국민들의 생생한 절규를 듣는 현장 행정, 정책 정보 활동에 매진해달라"고 말했다.

mskwak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