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혁신위, 내주 대구 방문…3호 혁신안은 '청년 위한 변화'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4 11월 2023

발언하는 인요한 혁신위원장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국민의힘 인요한 혁신위원장이 3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제3차 전체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2023.11.3 hama

(서울-연합뉴스) 안채원 기자 = 국민의힘 혁신위원회가 다음 주 대구를 방문해 청년들을 만난다.

혁신위는 이 만남을 토대로 오는 9일 전체회의를 통해 청년 세대를 위한 '3호 혁신안'을 내놓을 예정이다.

3일 혁신위 관계자에 따르면, 혁신위는 7일 또는 8일 대구를 찾아 지역 청년들과 토론 및 간담회 자리를 갖는다.

청년들을 직접 만나 애로사항을 듣고, '변화'를 키워드로 하는 3호 혁신안에 관련 내용을 반영하겠다는 취지다.

인요한 혁신위원장은 이날 MBC와의 인터뷰에서 3호 혁신안의 키워드에 대해 "청년의 고민"이라며 "대구로 내려가 대학 청년들과 토론, 라운드테이블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 위원장은 김종인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비상대책위원장과의 만남도 예고했다.

인 위원장은 "김종인 대표님한테도 연락을 했고, 곧 만날 것"이라며 "비공개로 되겠지만 박근혜 대통령도 한번 뵙고 싶고, 민주당에서도 누가 보자고 하면 만날 것"이라고도 말했다.

chaewon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