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만 영광군수, 국민의힘에 현안사업 지원 요청세 줄 요약이 뉴스 공유하기본문 글자 크기 조정

  04 11월 2023

영광군 방문한 조수진 의원

[영광군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영광=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전남 영광군은 국민의힘 최고위원인 조수진 의원에게 지역 현안 사업 지원을 건의했다고 3일 밝혔다.

조 의원은 지난 1월에 이어 이날 다시 영광군을 방문해 강종만 군수와 환담했다다.

강 군수는 이 자리에서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 특화 브랜드사업 394억원, e-모빌리티 수출활성화 공동생산기반 기업지원 90억원, 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 179억원 등 1천611억원 규모의 지역 현안사업 국비예산 반영을 요청했다.

어민 생활편의 증진을 위해 설도항·월곡항의 해수부 어촌신활력 증진 공모사업 선정과 99억원의 특별교부세 지원도 함께 요청했다.

조 의원은 "영광군의 당면 현안사업에 깊이 공감하며, 영광군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강 군수는 "조 의원의 영광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부 예산이 확정될 때까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여야 국회의원들을 만나 국고 예산 확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inu21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